NEWS

'인진' 기업 브랜드 개편

2022.10.19조회 : 233

  • 페이스북
  • 링크드인
  • 메일
  • 링크

 

올해로 창사 10주년을 맞은 ㈜인진은 에너지와 환경 라이프를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기업 브랜드 개편을 단행하였습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인진은 지구 공동체의 지속가능한 에너지, 환경, 라이프를 추구하기 위하여 사람과 기술을 기반으로 창의성을 발휘, 혁신적인 일류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기존의 미션을 더욱 곤고히 하였습니다. 또한 이를 위해 깨끗한 에너지, 더 나은 삶을 위해 도전하는 혁신적인 기업이 될 것을 새로운 비전으로 선포하였습니다.    

 

 


새롭게 정비한 비전을 고객과 지역사회에 전달하기 위하여 개편된 로고는 다양한 에너지의 융합과 더 나은 성장의 미래로 나아가는 지속 가능한 기업의 모습을 4개의 라인웨이브로 표현합니다.  녹색 라인웨이브는 지속가능한 내일을 위한 에너지 기술을, 옐로 · 마젠타 · 블루 라인은 인진의 세가지 핵심가치인 Challenge Yourself · Love Neighbors · Do Right Things Right 을 형상화 하고 있습니다. 

 

[ 핵심 가치 ]


 

 

 

인진의 로고타입은 인진에서 직접 개발한 인진 웨이브 폰트로서 기술과 자연의 원활한 소통과 신뢰, 감동을 모던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인진 웨이브 폰트는 인진 홈페이지 브랜드스토리 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 닫기
검색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