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INE

해저 송전이 필요하지 않은 파력발전

(The First Onshore-Type WEC Not Requiring Subsea Cable/Piplelines)

메인 발전장치를 육상(Onshore)에 설치하여 지역의 계통 (Grid)에 직접 연결하게 되면
고비용의 해저송전케이블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로써 초기투자비와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하고, 소규모 분산발전에도 경제적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기존 기술
(Conventional WEC (Off/Nearshore) – Large-scale installation only)

기존의 파력발전 기술은 높은 파도를 만날 수 있는 깊은 수심 (Offshore)에 발전설비를 설치하고, 생산된 전력을 해저케이블을 통해 육상으로 송전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고가의 해저케이블과 중후장대한 설비,설치/접근의 제약으로 인하여 비용 상승은 경제성 하락으로 이어졌고, 이는 파력발전의 상용화를 지연시키는 주요 요인으로 작용하였습니다.

인진 기술
(INWave WEC (Onshore) – Small-scale installation possible)

인진의 Onshore-Type은 육상의 계통으로 생산된 전력을 직접 송전하므로 별도의 해저케이블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동력변환장치, 발전기, 전력제어장치 등 비싸고 중요한 파트들이 육상에서 안전하게 보호되므로 설비의 내구성과 안전성도 향상됩니다.

이와 같은 INWave Onshore-Type의 특징은 투자 및 유지보수 비용 절감을 가능하게 하여 소규모 분산발전에도 경제적으로 적용될 수 있도록 합니다.

 

translate ≫